- 애널리언스
- 쇼핑몰 로그를 분석하여 현황과 문제점, 해결 방안을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쇼핑몰 전문 분석통계 서비스입니다.
- 왜? 필요한가요?
- 접속통계를 분석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지만 쇼핑몰에 최적화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쇼핑몰만을 위한 로그 분석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여 더 상세하고 세분화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방문 / 접속경로 분석
- 쇼핑몰의 신규 / 재 방문자수와 방문빈도,
국가 / 지역별 유입과 구매 비율을 체크하고
어떤 경로를 통해 고객들이 쇼핑몰로 유입되는지를 분석합니다.
- 회원 / 구매자 분석
- 가입 회원의 가입 일시, 시간대 연령, 성별 등의 정보를 집계하고
회원 및 구매자의 처음 구매 / 재구매, 구매요소, 시간등을 분석하여
내 쇼핑몰 고객의 구매성향을 파악합니다.
- 매출 종합 분석
- 쇼핑몰 유입부터 최종 결제단계까지의 접속과 이탈 비율을
구매단계별로 분석하며
결제수단, 성별, 지역에 따른 매출까지 구분합니다.
- 상품 종합 분석
- 상품의 속성(상품옵션, 카테고리, 가격대)별 구매율과 매출액을
세분화하고 장바구니에 상품에 대해 담긴 상품과 포기상품까지
데이터를 추출해 추이를 비교/분석합니다.
- 광고 / 마케팅효과 분석
- 마케팅 효과를 분석하고 싶은 광고를 직접 등록하여 광고 매체별,
광고상품별, 키워드 별로 유입 수와 직/간접 전환수 전환 율을
분석하며 광고별 유입경로에 따른 전환성과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 파워앱 쇼핑몰 분석
- 모바일 쇼핑몰에 고객이 방문하여 발생하는
모든 유입 수, 노출상품, 구매 수, 매출액 등을
종합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 해외 쇼핑몰 종합 분석
- 국내 쇼핑몰과 동일한 범위로 해외 쇼핑몰(메이크글로비)에 대한
종합적인 방문,접속경로,회원,매출,상품,광고,모바일 환경 등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