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XUP
쇼핑몰 성장에 꼭 필요한 핵심지표인 방문자, 구매자, 회원분석, 상품분석, 매출분석을
통해서 쇼핑몰 현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며,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왜? 필요한가요?
쇼핑몰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핵심전략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의 이용행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컨설턴트가 체계적으로 분석해드리기 때문에 쇼핑몰 현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미래를 예측하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핵심지표 분석
쇼핑몰 방문자, 구매현황, 매출, 장바구니 상품 등의 데이터를
통해 쇼핑몰의 체질을 객관적으로 분석합니다.
* 기기 별 방문자,구매자,매출,상품,장바구니,반품률,회원특징 등
경쟁 쇼핑몰 비교 분석
비슷한 위치 또는 목표 비교 대상 그룹의 평균 데이터를 통해
경쟁 쇼핑몰에서는 어떤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지 어떤 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 율과 매출을 상승시키고 있는지 파악
합니다.
쇼핑몰 종합 진단
분석된 내 쇼핑몰의 핵심지표와 경쟁 쇼핑몰과의
비교를 통해 방문자, 구매자, 매출 등을 하나씩 체크하여
쇼핑몰의 현황을 종합 진단합니다.
맞춤형 서비스 제안
분석, 진단한 내용을 통해 쇼핑몰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을 위해 필요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 대표 전화번호 : 070-8290-8995 ● 컨설팅 문의 : 컨설팅 신청하기 >

성공 쇼핑몰로 향하는 길 , 성장센터 + SHOPFORUM이 안내하겠습니다.

전략영업팀온오프영업팀샵컨설팅팀TOP컨설팅팀시작컨설팅팀대표컨설팅팀미들컨설팅팀
광고지원팀광고컨설팅팀ADXUP1/2/3팀광고미디어팀애드마켓팀해외광고팀해외B2B팀MAMATF

Copyright(C) Korea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