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XUP
- 쇼핑몰 성장에 꼭 필요한 핵심지표인 방문자, 구매자, 회원분석, 상품분석, 매출분석을
통해서 쇼핑몰 현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며,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왜? 필요한가요?
- 쇼핑몰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핵심전략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의 이용행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컨설턴트가 체계적으로 분석해드리기 때문에 쇼핑몰 현재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미래를 예측하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 핵심지표 분석
- 쇼핑몰 방문자, 구매현황, 매출, 장바구니 상품 등의 데이터를
통해 쇼핑몰의 체질을 객관적으로 분석합니다.
* 기기 별 방문자,구매자,매출,상품,장바구니,반품률,회원특징 등
- 경쟁 쇼핑몰 비교 분석
- 비슷한 위치 또는 목표 비교 대상 그룹의 평균 데이터를 통해
경쟁 쇼핑몰에서는 어떤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지 어떤 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 율과 매출을 상승시키고 있는지 파악합니다.
- 쇼핑몰 종합 진단
- 분석된 내 쇼핑몰의 핵심지표와 경쟁 쇼핑몰과의
비교를 통해 방문자, 구매자, 매출 등을 하나씩 체크하여
쇼핑몰의 현황을 종합 진단합니다.
- 맞춤형 서비스 제안
- 분석, 진단한 내용을 통해 쇼핑몰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을 위해 필요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안합니다.